Toujours

레토르트 식품 : GS 비폰 포띠뽀 (인스턴트 베트남 쌀국수) 본문

일상생활

레토르트 식품 : GS 비폰 포띠뽀 (인스턴트 베트남 쌀국수)

_Estelle 2018. 6. 29. 19:00

오랜만에 마트에서 생필품 좀 샀습니다ㅋㅋ

자취하는 분들은 살림살이가 적어서(?) 

세제나 휴지같은 생필품 되게 오래 사용하시지 않나요? 저만 그런걸까요...ㅋㅋ

 

무튼 세제사고 샴푸도사고 이것저것 사다가 먹을 것도 빼놓을 수 없죠!

항상  저는 마트에서 음식은 과자, 빵 같은 간식거리나

식사거리도 반조리 식품이나 컵라면만 봅니다 자취생분들 거의 다 그러시지 않나요?

 

그래서 요리조리 구경하다가... 처음보는 라면을 발견했어요~

바로 베트남 컵라면 발견!

사실 평소에 물끓이기도 귀찮아서 컵라면도 항상 편의점에서 먹고오는데

 쌀국수 너무 좋아하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하고...

일단 너무 맛있어 보여서 바로 구매~

 

 

gs fresh에서 1900원에 판매중이에요

저는 10% 할인할때 1710원에 구매했습니다!

gs25편의점에서도 있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용기가 일반 스티로폼같은 라면용기가 아니라 플라스틱이에요

 

 

 

위쪽 뚜껑에 뭐가 들어있는지 자세히 써있구요!

측면에는 칼로리가 나와 있습니다

120g / 280 Kcal

일반적인 컵라면보단 훨씬 열량이 적어요! 맘에 드네요ㅎㅎ

 

 

조리법도 나와있는데 그냥 안에 있는 스프 다 넣고 선까지 물 부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전자레인지 조리도 가능해요!!

평소에 물끓이기도 귀찮아 하는 저에게는 딱입니다ㅋㅋ

 

 

뚜껑을 개봉하자마자 반기는 소스들...

총 3개 들어있습니다 컵라면에 비해 많은편이죠~

1개는 고기가 들어있고 1개는 분말스프 1개는 뭔지모를 빨간 칠리소스색의 소스가 들어있어요!

고기가 만한대찬 컵라면 고기랑 비슷합니다 너무 좋았어요ㅠㅠ

 

 

포크도 있어요!  

중국도 컵라면에 포크가 들어있던데 우리나라 컵라면엔 왜 포크가 없을까요?

넣어주면 참 좋을텐데요~

 

 

소스 다 넣은 모습~

고기가 만한대찬이랑 비슷하지 않나요?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쉽지만요ㅠㅠ

 

 

완성~

국물맛이 좋더라구요~ 향신료향도 은은하게나고!

고수는 안들어 있는 것 같습니다~ 위에 성분표에 없었거든요ㅋㅋ

그런데 향에 민감하신 분이나 향신료 정말 불호이신 분들은 피하시는게 나을 것 같아요

고기는 만한대찬이랑 비슷하긴한데 역시 이길수는 없겠더라구요

만한대찬이 더 부드러워요~ 양도 훨씬 많구용

 

처음에 든 생각은

컵누들이랑 비슷하다! 특히 칼로리면에서 봤을때요~

컵누들도 작은컵은 200이하고 큰컵도 300보다 조금 더 나가는 걸로 알고 있는데 비슷비슷하죠~

 

컵누들에도 쌀국수가 있는 걸로 기억하는데

저는 볶음 쌀국수만 먹어봐서 지금은 비교해볼 수가 없네요

다음에는 컵누들 쌀국수랑 비교해서 올려볼게요!!

 

먹어본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가능하다면 저는 이거 쟁여놓고 먹고 싶네요
칼로리도 낮고 포만감도 주고요!

가격이 좀 사악하지만 국물 맛이 깔끔하고 우리나라 입맛에도 잘 맞는것 같아요

솔직히 1700원에 이정도 퀄리티면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무엇보다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하다는 점이 제일 맘에드네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