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jours

취미 : OTOTOY로 일본 음악 다운받기 (feat. 아이콘 앨범) 본문

일상생활

취미 : OTOTOY로 일본 음악 다운받기 (feat. 아이콘 앨범)

_Estelle 2018. 6. 29. 19:55

사실~J-POP은 제가 자주 듣는 장르는 아니에요

하지만 우리나라 가수가 일본에 앨범을 자주 발매하죠!

 

저는 iKON 일본 앨범을 듣기위해서 일본음원 다운로드 사이트를 찾기 시작했는데요~

아이코닉 분들은 다 알고 계시겠지만 아이콘 일본앨범은 국내에서 다운받을 수가 없어요ㅠㅠ

아무리 찾아도 불가능이라는 것을 깨닫고 일본음원 다운로드 사이트를 찾기 시작습니다!

 

이미 많은 아이코닉 분들이 다운받아서 듣고 계시겠지만 혹시 모르는 팬분들을 위해

혹은 다른 가수의 팬분들도 내 가수 일본앨범을 다운받고 싶은데 모르실 수도 있으니까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일단은 제가 아는 곳은 세곳입니다(*아이튠즈 제외)

1. Recochoku

2. Amazon japan

3. OTOTOY

 

1번은 ip를 우회해야된다고 알고 있어서 일찌감치 포기했습니다

그래서 아마존 재팬을 통해 다운받으려고 했죠~

근데 아마존 재팬 역시 음원다운로드는 해외거주자에겐 막혀있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제가 선택한 곳이 OTOTOY입니다!

해외결제가능한 카드만 있다면 이제 내 가수가 일본에 앨범내는 것도 고음질로 바로바로 들을 수 있어요ㅠㅠ

 

https://ototoy.jp/top/

 

 

회원가입은 간단합니다~

좌측 위에 보면 guest 표시가 있어요! 그걸 누르면 sign up 표시가 뜬답니다

그곳에서 트위터 아이디로 로그인하거나 이메일로 간단하게 회원가입 가능합니다~

 

이제 회원가입을 했다면 원하는 노래를 구매해봐야죠

구매하는 법도 쉬워요~

 

 

다운 받고 싶은 노래 제목 혹은 가수이름을 검색하면

일본에서 발매된 앨범들이 다 뜬답니다!

엑소나 레드벨벳 블랙핑크 등등~

저는 아이콘을 예시로 들겠습니다ㅋㅋ

 

원하는 일본앨범, 노래를 선택하고 파라색 장바구니 버튼을 눌러줍니다!

참고로 45초 미리듣기도 가능해요

파일은 m4a형식입니다~

 

 

그리고 장바구니를 들어가면 제가 담은 노래들이 있어요~

check out 을 누르면 결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참 쉽죠?

 

 

결제 방식을 물어 봅니다

paypal있으시면 paypal로 결제하시면 되고

저처럼 그냥 해외결제가능카드가 있으신 분들은 credit card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이미 등록이 되어있어서 cvc만 입력하면 바로 결제가 되는데요~

처음이신 분들은 등록 페이지가 뜰거에요

그러면 카드번호 유효기간 비밀번호 등 입력하시고 결제하시면 됩니다!

 

 

결제가 되면 바로 다운로드 창이 뜹니다!

결제 할때 OS를 선택하게 되어있었죠~

저는 WINDOWS를 사용하기 때문에 WINDOWS를 선택했습니다

MAC쓰시면 결제창에서 MAC 선택하시면 돼요~

 

 

아래 구름모양을 누르면 바로 zip파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압축 풀어서 폰으로 옮기고

본인이 듣는 음악어플 멜론, 벅스 네이버뮤직 등등에 추가해서 들으시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뉴에이지를 좋아하기도 하고 어떤 노래든 inst.를 즐깁니다

처음에 아이콘 한국앨범에 inst.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일본에서 발매한 앨범에는 수록이 되어있더라구요

한국앨범들은 왜 인스트를 안내주는지 의문이네요ㅠㅠ

아이콘 노래 인스트도 같이 좀 내줬으면 좋겠어요 흑흑...

 

일본 음원다운로드 솔직히 많이 비쌉니다...

곡당 257엔으로 결제하면 수수료포함 3000원 조금 넘게 결제 되더라구요(2018년 기준)

** 카드사마다 수수료는 다를 수 있습니다!

한국에 비해 음원료가 비싸다고 볼 순 있지만

내가수 노래를 정식음원으로!! 고음질로 들을 수 있는데!!

전혀 아깝지 않습니다!! 절대 비싼 금액이 아니죠~

 

참고로 카드는 한번 등록하면 삭제는 안되는 것 같습니다ㅠㅠ

저는 항상 해외구매할때 카드정보는 삭제해 놓는데 여기는 삭제가 안되더라구요...

이점은 감안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