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jours

다이어트 식사, 간식 : 매일 바이오 저지방 요거트 & 유어스 1인중심 요거트시리얼 / 남양 1/2 맛있는 두유GT / 벨리불리 본문

일상생활

다이어트 식사, 간식 : 매일 바이오 저지방 요거트 & 유어스 1인중심 요거트시리얼 / 남양 1/2 맛있는 두유GT / 벨리불리

_Estelle 2018. 7. 1. 18:00

 

여름이 다가오기도 했고~ 곧 휴가 떠날 시기잖아요

사실 여름 휴가는 핑계고 다이어트는 1년 365일 늘 달고 살죠ㅋㅋ

오늘은 제가 다이어트할 때 먹어 본! 즐겨먹는! 식품들을 소개해드리려구요~

 

다이어트의 본래 의미는 살빼는 것이 아니란 것은 알고계시죠?

식이요법을 다이어트라고 하는데 사실 살빼는데 가장 중요한게 운동보다 식이라고 하더라구요!

 

사실 저는 극단적인 다이어트로 10kg정도 감량한 적이 있긴 한데요

이때 운동없이 식단으로만으로 감량했었답니다!

근데 이때는 말 그대로 극단적인, 공복이 길었고 굶었을 때도 많았어요

이런 식의 다이어트는 완전완전 비추입니다

 

저는 두달정도만에 10kg 감량에 성공했지만

몇 달간 소화장애 / 변비로 개고생했습니다 진짜...

위장에 좋다는 어떤 음식이나 약품을 먹어도 소용없을정도 였어요

절대로 절대로 굶는 다이어트는 하지마세요ㅠㅠ

위장 다 상합니다...

 

주저리주저리가 많았는데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 볼게요~

 

매일 바이오 저지방 요거트

450g / 270kcal

가격 : 2980원 (gs 기준)

 

이거이거 제가 최애하는 식사 입니다!

다이어트할 때 필수적으로 관리해야 할 것이 장운동입니다ㅠㅠ

진짜 무작정 안먹고 그러면 변비 걸려서 엄청 고생해요

요거트가 무조건적인 해결책은 아니지만 도움은 준다고 생각합니다!

 

맛은 단맛없는 플레인 요거트인데 저지방이라그런지 더 묽은 느낌이 들어요~

양이 어마어마해서 이것만 먹어도 진짜 배 엄청엄청 불러요ㅋㅋ

칼로리도 낮고 포화감도 장난아니라서 전 요거트 식사를 제일 즐겨합니다ㅎㅎ 

 

그런데 문제는 솔직히 조금 물립니다

네...요거트를 아무리 좋아하더라도 이건 물리더라구요

그럴때 가끔 블루베리 넣어먹으면 맛있어요~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건 유어스 1인중심 요거트 시리얼 입니다!

240g / 984kcal

1회 제공량 : 30g / 123kcal

가격 : 2400원

 

마트 주문할 때 블루베리가 없어서 대용으로 주문하게된 아이입니다...

불루베리가 없어서 당황해하다가 그냥 토마토 섞어 먹어야 겠다고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이걸 발견했죠 요거트 시리얼 이름부터 뭔가 땡겼어요ㅋㅋ

 

솔직히 다이어트를 위한 시리얼은 아닌 것 같아요

칼로리면에서 낮다고 생각은 안들지만

그래도 어떻게 매일 맛없는 것만 먹나요ㅠㅠ

어차피 요거트랑 먹어도 한끼 400kcal도 안되니까요 헷

이런 식으로 자기위로를 합니다ㅋㅋ

 

양이 꽤 많아요~ 요거트랑 한번 먹을 때 30~40g 정도 적당한 것같아요!

 

 

 

구성은 요거트 분말이 뭍은 시리얼, 크랜베리, 아몬드슬라이스 요렇게 되어있구요

 

시리얼 달아요

콘푸로스트만큼의 단맛은 아니지만 다이어트 시리얼과 비교했을 때 꽤 단편입니다

시리얼 겉면에 요거트 분말이라고 하는데 글쎄요 그냥 달아요ㅋㅋ

시리얼 자체는 맛있습니다!

 

그리고 크랜베리는 꽤 씹는 맛이 있습니다

다른 시리얼에 들어가있는 크랜베리보다 크고 두꺼워요!

이건 정말 맘에 들었어요ㅎㅎ

 

글고 아몬드슬라이스는... 밑에 깔려있는 건지

엄청 조금 들어있어요ㅠㅠ

시리얼이 진짜 정말 많습니다

 

그래도 그냥 요거트 먹다가 물릴 때 조금씩 넣어서 먹으면

바삭바삭 쫄깃쫄깃 씹는 맛도 있고 좋아요~

그냥 우유에 타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저는 블루베리가 좋습니다ㅠㅠ

 

 

 

세번째는 식사대용 겸 간식인데요~

남양 1/2 두유 입니다! 칼로리가 일반 두유랑 비교했을 때 절반이에요~

190ml/59kcal

가격 : 32팩 기준 12000~12900원

 

저는 이거 그냥 다이어트 안할 때도 늘 구비해놓습니다

맛이 꽤 좋아요~

일반 두유랑 비교했을 때 저지방우유 느낌처럼 약간 밍밍한 느낌은 있습니다

그런데 먹다보면 그런 것도 잘 모르겠어요ㅋㅋ

그냥 고소하고 좋아요ㅎㅎ

 

간식이 아닌 식사대용으로 먹을때 감동란 1개랑 이 두유 1개면 딱이에요

감동란이 짜서 이거랑 먹으면 찰떡 궁합입니다☆

 

그런데 gmo, 수입산 대두에 민감하신 분들은 그냥 국산콩두유 사드세요ㅠㅠ

사실 국산콩이라고 적혀있지 않은 이상

대두가 들어간 제품은 거의다 수입산대두 즉 gmo 식품일 가능성이 높아요

저는 뭐 그냥 먹습니다...

 

 

 

마지막으로 알려드릴 제품은 다이어트 워터젤리입니다!

170g /6kcal

가격 : 70개 46000원대 ( 2018년 2월기준가격)

 

제가 구매한 제품은 벨리불리 다운젤리 인데요

솔직히 포만감을 준다는 잘 모르겠어요

그냥 도저히 배고파서 못참겠을 때 하나 까먹으면 나아져요~

여기에 설탕대신 단맛을 내는 감미료가 뒤끝까지 남는 단맛인데 저는 솔직히 불호에요

그런데 다이어트 식품치고는 유통기한도 길고 칼로리도 굉장히 낮고 맛있다고 생각해요

 

저는 원래 워터젤리 진짜 좋아했어요ㅋㅋ

이런 다이어트 워터젤리 나오기 전에

쁘띠첼 워터젤리 진짜 박스로 두고 먹을 정도였어요

 

어느날 곤약젤리가 칼로리가 낮다는 얘기를 듣고 찾아보다가

다이어트 워터젤리를 발견했어요

제일 저렴한 곳을 찾다가 벨리불리 깔라만시가 대량으로 구매하면 제일 저렴하길래 구매해놨죠

 

요즘엔 맛도 다양해졌던데 얼른해치우고 다른 맛 사먹어야겠어요ㅋㅋ

참고로 다이어트용 워터젤리는 다양한 회사 제품들이 있으니 기호에 맞게 주문하세요~

 

요기까지 제가 자주 먹는, 집에 두고 먹는 다이어트 식품들을 소개해 봤어요~

다이어트를 하기엔 세상에 너무 맛있는 음식들이 많지만ㅠㅠ

모두들 이번 여름에 다이어트 꼭 성공하십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