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jours

과일 : 생체리 1kg 소분하기 본문

일상생활

과일 : 생체리 1kg 소분하기

_Estelle 2019. 6. 8. 18:52
요즘 체중조절을 해야겠다는 마음이 솟아오르고 있는 와중에 gi지수에 관심이 무척 많아졌습니다!

아침에 과일을 먹어볼까하고 수박이 수분이 많으니까
칼로리도 낮을것이고... 무엇보다 제철과일이니까요ㅎㅎ
그런데 gi지수가 엄청높더라구요ㄷㄷ

gi지수는 음식을 먹고 혈당이 올라가는 속도가 높은가 낮은가에 대한 것인데 수박은 무려 72...
칼로리는 100g당 31정도로 낮지만 혈당을 빠르게 상승시키니 다이어트로는 안좋겠죠ㅠ
특히 아침식사로는 더더욱이요

그래서 알아본 것이 체리입니다!
체리는 100g당 60칼로리정도고
gi지수도 22정도로 낮은편에 속해요~
가격부담은 좀 있지만ㅠ 아침대용으로 체리를 먹기로 했습니다

일단 요즘 체리 1kg 온라인에서 2만원 중후반정도하는데요
이제 막 들어오는 시기라 비싸요ㅠ
그래서 그런지 그냥 마트에서 사는것도 나쁘지않은거같아요ㅋㅋ

저는 저번주에 지구에서 만원정도에 생체리 1kg 판매하길래
구매해봤습니다ㅎㅎ 초저가라 1인1kg한정ㅠ

스트로폼박스에 아이스팩이랑 담겨왔어요
참고로 지금은 판매중이 아니라 어디제품인지 알려드릴수가없네요
체리알이 엄청 컸더라는ㅎㅎ

일단 물로 깨끗하게 닦아주구요!
상처난거 상한거 골라줍니다~
1kg에 74개 들어있었는데
절반정도가 과숙되거나 상처가 나있었어요ㅠ

그리고 키친타올로 물기한번 닦아내주고요

비닐봉지에 한번에 먹을양 만큼만 소분!
저는 아침에 90-100g정도씩 먹을거라 7개~8개씩 소분했습니다

소분끝!!
이제 당분간 아침은 두유하나랑 체리로 해결하려구욬ㅋ

※ 본 포스팅은 게시자 본인이 사비로 구매하여 작성한 글이며 광고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