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jours

식품 : 삼양 마라탕면 존맛탱 (삼양 마라탕면 후기) 본문

일상생활

식품 : 삼양 마라탕면 존맛탱 (삼양 마라탕면 후기)

_Estelle 2019. 9. 7. 07:01

※ 본 포스팅은 게시자 본인이 사비로 구매하여 작성한 글이며 광고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오랜만에 후기글을 쓰러왔어요~
오늘은 마라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해요ㅎㅎ
한 2년전에 집근처에 마라탕집이 생긴걸보고 신기해서 가봤었다가 발을 못끊었다죠ㅋㅋ
전에는 사람진짜없었는데 있어도 중국인뿐... 지금은 웨이팅없이는 못먹더라구요ㄷㄷ

무튼 그래서 집에서 마라탕 재료를 사다가 자주 해먹곤했는데
마트에 마라라면이 있더라구용?!?

평소 마라에 중독되어 있던터라 바로 장바구니 담았죠ㅋㅋ

삼양 마라탕면
가격 : 3980원(4봉 묶음)

요즘 라면에는 일일 나트륨 기준란에 맞춰 얼마나 있는지 표시해주는군요ㅋㅋ 무튼 액상스프는 맨마지막에 넣으라고하네요!
칼로리는 총 140g 540칼로리네요

안에 동그란면과 액상스프 후레이크 요렇게 들어있구요!

저는 추가로 알배추와 소세지를 넣을거예요~
저는 마라탕 훠궈에 무조건무조건 알배추를 넣어요
고기나 버섯류도 넣으면 좋아요

단 당면은 비추입니다 국물도 많이 부족할뿐더러 개인적으로 투머치하다고 느껴졌고 라면이랑도 그닥안어울려요ㅠ 둘중 하나만 선택하시길

저는 일단 불을 켜기전 물에 면과 후레이크를 넣어줍니다
이해안가시는 분도 계실테지만 삼양 마라탕면은 오래끓여도(8-10분정도) 면 안불고 완전 쫄깃 탱탱합니다ㅠㅠ
당면 저리가라할정도 삼양에서 면 초이스도 탁월했던거 같아요
다음에는 저는 배추를 숭덩숭덩 손으로 대충 잘라서 넣어줬구요

얇게 썰은 소세지도 같이 넣고 배추 숨이 죽을때까지 익혀줘요~
배추숨이 죽으면 면도 딱 알맞게 익더라구요ㅎㅎ

마지막으로 액상스프를 넣어줍니다!
소스 따자마자 마라향이 은은하게 퍼집니당~

진짜 존맛탱...
제가 마라탕면 먹어보고 반해서 한동안 1일 1마라탕이 아니라 1일 1마라탕면 했습니다 진짜루요...
마라향은 향대로 잘살렸고 호불호가 강한 혀가 저릿한 맛은 빠졌어요 국물은 맵지는 않구요
Cu 마라탕면과 비슷한거같아요 혹시 cu것도 삼양건가...ㅋㅋ

타사제품과 비교안할수가없는데요
마트에서 마라탕라면으로 딱 두개팔거든요ㅋㅋ
갠적으로 타사는 라면맛이 훨씬강해요 그리고 면이 금방 퍼집니다ㅠ 그리고 확실히 좀 건강한 맛이 느껴지구요
맛없지는 않지만 마라맛을 느껴보고 싶다하시면 삼양 마라탕면 추천드립니다~~

추가로 최근 충격적인 사실을 알았어요
시중 마라탕소스의 칼로리가 어마무시하다는걸요...
소스만 봤은때 160g에 거의 800이더라구요 게다가 중국당면도 칼로리가 높으니까요 그래서 제가 급격히 살이쪘나봅니다ㅜㅜ
무튼무튼 라면은 솔직히 거의 면때문에 칼로리가 높은데 삼양 마라탕면은 면포함 540칼로리니 불닭볶음면과 비슷하죵
소스는 칼로리 별로 안될겁니다 분명합니다!!
...그렇겠죠?
확실한건 시중 마라소스보단 훠어어얼씬 낮다는거죠
그런데 마라를 즐길수 있고!!

결론은 불닭소스처럼 마라소스도 내놓으라 이말이야~~ㅋㅋ
삼양에서 마라소스 내주시면 진심 박스로 쟁여놓을거예요
제발 출시 해주세용ㅜㅜ

※ 본 포스팅은 게시자 본인이 사비로 구매하여 작성한 글이며 광고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