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jours

일상 : 스마트 체중계 앳플리 인바디 체중계 T8 구매기 본문

일상생활

일상 : 스마트 체중계 앳플리 인바디 체중계 T8 구매기

_Estelle 2019. 9. 10. 21:23
※ 본 포스팅은 게시자 본인이 사비로 구매하여 작성한 글이며 광고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요즘 올해 남은 기간동안 좀 빡쎄게 체중관리를 하기위해
이것저것 준비하고 있어요~
원래는 눈바디만 체크하려고 했는데 검색해보니 인바디 체중계가 있길래 고민하다가 구매해습니다!

뭔가 엄청깔끔해요ㅎㅎ
저는 위메프에서 할인쿠폰에 포인트까지 긁어모아서 엄청 저렴하게샀는데 지금은 쿠폰적용이 안되네요ㅠ
보니까 지금 티몬, 위메프에서 19500~19900원에 구매하실수 있네요

박스 뒷면에는 어떤 데이터가 수집되는지 제품스펙에 대해 나와있어요
몸무게부터 신체나이까지 18갸지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ㄷㄷ

체중계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는 어플 QR코드까지 있어요
혹은 fitdays 검색해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내부 역시 엄청 심플하네요
체중계와 설명서 두개 들어있어요
사용설명서 보시고하시면 3~5분이면 셋팅 끝나니까
사용설명서 보시면서 셋팅하세요!

뒤에 전력차단용필름을 제거하면 사용가능해집니다
어플은 안켜더라도 체중은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인바디를 측정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맨발로 체중을 재셔야합니다

어플을 깔고 간단하게 이메일 회원가입 후
사용설명서에서 나와있는데로 연동을 해주면 됩니다!
각 데이터마다 미달 표준 초과 확인 하실 수 있고 매일매일 데이터가 쌓이다보면 차트로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겠죠~
내정보에서 사용자를 추가할 수도 있고 목표설정 앱스킨색변경 등등 하실 수 있습니다

후기들을 보니 이 데이터들은 꽤 정확하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참 살샀다고 생각드는게 매번 스스로와 타협하며 다이어트를 미뤄왔는데 이걸보니까 내몸이 얼마나 심각한지 각성하게되고 다시 한번 더 다짐 하게되더라구요

무튼 올 연말에는 목표체중을 달성하고 또 다시 후기를 작성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다이어터분들 화이팅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