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jours

취미 :: VR 오큘러스 퀘스트2 구매기 (feat. skt t월드) 본문

일상생활

취미 :: VR 오큘러스 퀘스트2 구매기 (feat. skt t월드)

_Estelle 2021. 12. 30. 23:04

요즘 메타버스라든지 VR 관련해서 관심도가 늘고 있는데요!
이제는 K- 버츄얼 아이돌도 나오는 시대이니 만큼
저 역시 최근에 VR이나 3D 아바타 모델링 대해서 관심을 가지게 되었어요

직접 캐릭터를 만들어야 하나 싶어서 V roid나 유튜브도 이것 저것 찾아봤거든요
현실적으로 아예 디지털 드로잉이나 프로그램에 대한 기초가 없다보니 점점 관심이나 사기가 떨어졌는데 booth라는 곳에서 3d 모델을 판매하더라구요~ (불행중 다행..)

그래서 이제 3d아바타에 신경쓰기보다는 직접 VR을 체험해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한국에서 VR기계 입문으로는 오큘러스 퀘스트2가 무난해보였어요
최신으로 나온 제품이고 VR과 컨트롤러가 상체 트래커 역할을 하니 가성비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실제 상체 하체 아이트래커 립모션 전부 구매하려면 몇 백은 깨짐ㅠㅠ

찾아보니 오큘러스 퀘스트2가 한국에 정식 수입한지는 얼마 안된거 같았고 그걸 skt가 대행하고 있더군요!
1년 무상 a/s까지ㅎㅎ

저는 오랜 skt사용자기 때문에 굉장히 반가웠답니다ㅋㅋ
통신사로 평소에 혜택받을 일이 거의 없어서 kt나 lgu+ 엄청 부러워하고 있었거든요

어쨌든 이벤트 기간이 며칠 안남았기때문에 고민없이 바로 결제하러갔습니당

티월드에서 2021년 12월 30일 오늘까지
10%할인으로 일시불 12개월 24개월 전부 동일한 가격으로 선택가능했어요 (현재는 티월드에서 정가에 구매가능)

저는 24개월로 월 15525원(부가세포함) 선택했고
가입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가입을 누르시면 회선을 선택하고 진행하기를 누르게 됩니다

그다음 배송받으실 주소를 써넣으시면 됩니다
아마 이름과 전화번호는 변경이 안되던걸로 기억해요
우편번호검색이 좀 불편하게 되어있음

마지막으로 약관 동의를 하시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가입 관련된 내용은 회선 부가서비스에서 가능하고
가입하자마자 안내문자가 옵니다ㅎㅎ

상품 발송은 가입 다음날로 국내배송이라 빠른 편이에요

VR자체로도 구동이 되지만 PC로 연결해서해야 더 원활하고 종류가 많기 때문에 아직 개봉은 안했어요
(PC가 아직 준비가 안되어있음 흡ㅠㅠ)

제가 제일 기대중인건 비트세이버인데 다른 것도 되게 많더라구요

게임도 차차 하나씩 사보려고 합니다ㅎㅎ
이상 내돈내산 오큘러스 퀘스트2 구매기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