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jours

식품 : 포켓도시락 고단백질 후기(안현모 포켓도시락) 본문

일상생활

식품 : 포켓도시락 고단백질 후기(안현모 포켓도시락)

_Estelle 2019. 9. 22. 06:54
※ 본 포스팅은 게시자 본인이 사비로 구매하여 작성한 글이며 광고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오늘은 다이어트 도시락 후기를 쓰려고 왔습니다~
처음에는 집에서 이것저것 해먹으려고 했는데
귀찮은 자취러는 일주일만에 다시 냉동 간편식을 찾기로 했습니다ㅜㅜ

제가 구매한 것은 포켓도시락 고단백질 14팩인데요!
저는 티몬에서 39000원대에 구매했어요~
구성은 위에 사진과 같습니다
배송은 빨랐고 무엇보다 드라이아이스와 아이스팩 모두 넣어주셔서 언채로 왔습니다 숟가락도 챙겨져있구요ㅎㅎ
이제 하나하나 먹고 느낀점을 말씀해드릴게요~

첫번째는  머쉬룸 닭가슴살 스테이크 칠리소스 입니다
184칼로리이고 안에는 고구마, 완두콩, 당근, 옥수수가 들어있구요
소스는 달달한 칠리소스맛입니다
스테이크는 닭가슴살 그 특유의 퍽퍽함이 전혀없어요 부드럽습니다
밀도가 낮아 씹을때 전혀 퍽퍽하지 않아요 금방금방 사라지는 아쉬움ㅠㅠ
맛은 그냥 냉동너비아니? 냉동완자맛 나쁘지않아요
참고로 버섯맛은 나지않습니다ㅋㅋ 머쉬룸은 어디있죠 크흠...

두번째는 매콤 청양고추 스테이크 치즈 입니다!
칼로리는 276이고 제품중 제일 칼로리가 높으면서도 고단백질 14팩 패키지에서 2개만 들어있어요

은은한 치즈향과 약간 쫄깃하게 씹히는 치즈맛이 일품입니다ㅎㅎ
채소는 완두콩, 옥수수, 토마토가 들어있고 소스는 토마토소스인거같아요
청양고추의 매운맛이 노골적으로 드러난다기보다 은은하게 매콤하면서 입에 여운이 도는 매운맛이에요 엄청 맵지않아요
스테이크 역시 맛있구요 부드러운 완자맛에 전혀 퍽퍽함이 느껴지지않아요 이건 머쉬룸 스테이크보다 밀도가 있어요
사람들이 제일극찬한다는 제품이라던데 그럴만한거같아요ㅋㅋ

세번째는 쿠킹 마늘 닭가슴살 매콤 칠리 카카오 입니다
칼로리는 153으로 패키지제품중 제일 낮습니다
닭가슴살그대로이므로 닭특유의 맛과 향 닭가슴살의 질감이 그대로 느껴져요
하지만 그냥 닭가슴살만 먹는것처럼 퍽퍽한정도는 아닙니다
맛은 그냥 살짝 매콤한 칠리소스맛이구요
제가 먹은것은 브로콜리와 닭에서 약간 냉동맛이 느껴졌어요ㅠ
채소는 옥수수, 당근, 완두콩, 카카오가 들어있습니다
포만감은 제품중 제일크게 느껴져요 아무래도 양도 꽤되고 오래씹을 수 있다보니... 하지만 맛으로는 개인적으로 꼴등

+추가
두번째 뜯은거는 냉동냄새도 안나고 맛있었어요 처음 먹었던건 잘못 냉동됐던거같아요

마지막입니다! 콩 단백 비프포크 스테이크 브로콜리제품 이고 칼로리는 177입니다
여기에 들어있던 브로콜리는 나쁘지않았어요 아무래도 뜯는것마다 조금 다를거같아요
채소는 완두콩, 옥수수, 당근있구요 소스는 달달한 스테이크소스입니다~
맛은 두꺼운 햄버거 패티먹는듯한 느낌이에요
스테이크는 꽤 두껍고 커요 특히 밀도가 높아서 칼로리대비 포만감을 많이 주는거같아요

이렇게 포켓도시락 고단백질 4종 리뷰를 해봤는데요
전체적으로 너무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냉동실도 많이 차지하지않을 뿐더러 어떤 도시락보다 간편해요
무엇보다 이제 막 탄수화물을 제한(당질 50~100정도)하시는 초보 다이어터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네요
저 같은 경우는 조리가 되지않은 음식, 예를 들어 그냥 닭가슴살, 계란, 고구마, 두부 이런거로는 오래동안 식이조절이 안되더라구요
포켓도시락은 고단백질과 밥이 들어있는 일반도시락으로 나누어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니 저는 너무 좋다고 느껴졌어요
일반도시락도 칼로리가 매우 낮으니 포만감을 더 줘야겠다는 생각드시면 구매하셔도 좋을거같아요
포켓도시락은 일단 질릴수가 없는 맛입니다ㅋㅋ 뭐 다이어트 도시락 특유의 느낌과 맛은 있지만요ㅎ
다이어트하겠다는데 이정도로 맛있게 할수 있는거라면 정말정말 훌륭하다고 생각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다음에 주문할때 매콤 청양고추 스테이크 치즈와 콩 단백 비프포크 스테이크 브로콜리 이 두가지만 구매할 생각입니다
저는 이걸 한끼만 먹을 뿐더러 위에 두가지 제품이 제일 맛있었고 포만감도 컸거든요
맛 1등은 매콤 청양고추 스테이크 치즈구요
칼로리, 맛, 포만감 등 종합적으로 봤을때는 콩 단백 비프포크 스테이크가 1등입니다

처음 구매하신다면 일단 4종 14팩 세트를 드셔보시고 후에 본인 입맛에 맞는걸로 구매해 드시면 될것 같아요
구매하시는데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 본 포스팅은 게시자 본인이 사비로 구매하여 작성한 글이며 광고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