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jours

일상 : 마이프로틴 직구하는게 나을까? (feat.9월9일 마이프로틴 대란) 본문

일상생활

일상 : 마이프로틴 직구하는게 나을까? (feat.9월9일 마이프로틴 대란)

_Estelle 2019. 9. 9. 10:30
※ 본 포스팅은 게시자 본인이 사비로 구매하여 작성한 글이며 광고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본 포스팅은 마이프로틴코리아와 마이프로틴UK 초콜렛 프로틴볼 4박스 구입 기준으로 작성된 것이며 아이허브와 쿠팡과의 비교는 하지않았음을 알려드립니다

마이프로틴이 어제부터 오늘 자정까지 할인이벤트를 해요~
사실 마이프로틴 할인은 진짜 자주떠서ㅋㅋ
그런데 오늘은 평상시보다도 조금 더 할인되더라구요
저는 오늘 첫구매였는데 빨리 받아봤음 좋겠어요!!


제가 오늘 구매한 것은 초콜렛 프로틴 볼입니다!
사실 두달 전부터 기다리던 제품이에요ㅠ 계속 품절이었던...
본사에서도 취급을 안했던걸 보면 아마 더운 여름이라 초코볼이 녹으면서 상품에 문제 생길까봐 잠시 빼놨던거 같아요
(그렇지않으면 품절기간이 그렇게 길리가ㅠ)

무튼 저번주에 구매할 수 있길래 가격을 봤더니 할인코드 먹여서 4박스에 8만원 초반대더라구요
흐음... 뭔가 비싼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그래서 그냥저냥 계속 기다리다가 오늘 아침에 마이프로틴 대란할인이 떴길래 확인해보니 73200원
오잉 며칠전보다 8000원정도 저렴해짐!!

그래서 주문을 하려다가 문뜩 어차피 마프 코리아에서 구매해도 영국본사에서 오는데 본사에서 구매하면 더싸지않을까?라는 생각에 마이프로틴 영국 홈페이지에 들어가봅니다... 딱히 특별한 할인이벤트는 없는 것 같네요

보시면 영국본사 초콜렛 프로틴볼 4박스에 46.76파운드입니다
쿠폰은 그냥 홈페이지 쿠폰 먹였어요
한화로 6만9896원정도로 조금 저렴하죠? 그런데 여기에 배송비가 추가로 붙습니다

얼마를 사든 한국의 경우 추가 30파운드가 붙어요
정확히는 29.99파운드가 붙더라구요 배송비만 4만4천원ㄷㄷ
그러면 배송비까지 합쳐 76.75파운드, 한화로 약 11만2575원입니다 여기에 해외결제 수수료까지 붙으면 더 되겠죠?

그래서 저는 마프 코리아에서 구매했습니다
주소는 영어로써야되나 고민하다가 한국어로 써도 된다기에 한국어로 썼구요
결제는 KCP로 했어요 국제브랜드 선택하면 해외수수료 나올거같아서...ㅋㅋ


구매할때 반드시 장바구니에서 위의 칸에 할인코드를 입력하셔야 추가할인이 됩니다!
할인코드같은 경우에는 네이버나 유튜브에 마이프로틴만 검색해보셔도 엠버서버들의 할인코드를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아 참고로 아이디의 경우 마이프로틴 uk와 마이프로틴 코리아 동일하게 사용가능합니다 다른 국가의 홈페이지는 확인해보진않았지만 공유하는거같아요
쿠폰의 경우는 해당 나라에만 적용되니 참고하시구요~

7만원이상 구매하신다면(아마 대부분 7만원이상 사실거라 생각합니다ㅋㅋ) 그냥 맘편히 마프코리아에서 주문하시면 될거같습니다

그리고 마이프로틴은 가격이 유동적입니다ㅠ
며칠 뒤엔 다른 할인이벤트로 훨씬 싸질수도 혹은 비싸질수도 있겠죠 언제 더 싸게살수 있을지 그거슨 타이밍!!

※ 본 포스팅은 게시자 본인이 사비로 구매하여 작성한 글이며 광고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Comments